자녀 양육은 자녀들에게 올바른 매너와 디시플린을 가르치는 것을 의미한다.

2020. 6. 2. 13:26카테고리 없음


자녀 양육은 자녀들에게 올바른 매너와 디시플린을 가르치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부모는 육아에 대해 배우는 것이 인생의 긴 과제라는 것을 인식할 것이다.


이 기사에는, 모든 부모들이 직면하고 있는 힘든 일상적 문제들을 다룰 수 있도록 도와줄 좋은 조언들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되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항상 그들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도로 당신의 행동을 주시하고 있다.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을 믿을 수 있어야 한다.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경우 집에서 사용하는 것과 일치하는 수면 및 식사 일정을 고수하십시오.


영유아나 어린이는 여행상의 이유로 스케줄이 차질을 빚는 경우가 많다.


집에서 하는 것과 같은 일정과 의식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아이가 자신의 새로운 환경에 정착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며, 이상적으로는 모든 사람들이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유아와 유아들은 어떤 종류의 탄산음료도 마실 필요가 없다.


당신의 아이에게 우유, 희석된 과일 주스 또는 담수와 같은 건강에 좋은 음료를 제공하라.




어느 아이도 닮지 않았다.


한 아이와 함께 일하는 방법은 다음 아이와 함께 효과가 없을 수 있다.


여기에는 보상과 처벌이 포함된다.


과거에 시도했던 것과 하지 않았던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가 이를 자르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메쉬 테더에 시큼한 피클, 오이 또는 당근을 넣어 보십시오.


다른 안도의 방법들도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당신의 아이는 맛이 있는 것을 계속 씹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티에더는 아이의 기분을 좋게 해줄 뿐만 아니라 이를 더 빨리 자르도록 도와줄 것이다.




아이들을 가장 잘 돌보기 위해서, 너도 네 자신을 돌봐야 해.


단 몇 분이라도 매일 시간을 내어 에너지 비축량을 줄이고 활력을 불어넣는 것이 중요하다.


너는 기분이 좋아질 것이고, 결과적으로 네 아이들은 더 행복해질 거야.




스텝퍼트 역할을 할 때는 인내심을 가져라.


너의 새 의붓자식이 너에게 따뜻해지려면 시간이 조금 걸릴지도 몰라.


부모가 함께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분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의붓자식과의 관계를 서두르지 마라, 그들이 너에게 손을 내밀 것이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 가족 전용으로 지정된 노선을 이용하면 보안 절차를 거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거의 모든 공항에서 찾을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천천히 가고 참을성 없는 여행객들을 무시할 수 있게 해준다.


모든 것은 아이들의 신발과 카시트와 같은 엑스레이 기계를 통과해야 할 것이다.




자녀가 스포츠팀에 가입하는 등 과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


이러한 활동들은 당신의 자녀가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방법과 같은 중요한 사회적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런 기술을 배우면 어른이 되어도 아이에게 이익이 된다.


게다가, 이러한 긍정적인 활동을 장려함으로써 부정적인 활동으로부터 그들을 멀리하게 할 것이다.




양육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부모가 되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위의 기사에서 나온 실용적인 조언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계속해서 나아지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 줄 것이다.


훌륭한 부모로서 배우고 성장하는 것은 결코 늦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