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간단한 단계를 통해 금융 생활을 관리하십시오.

2020. 6. 2. 13:25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간단한 단계를 통해 금융 생활을 관리하십시오.




재정적인 문제가 정리되지 않으면 힘든 삶을 살 수도 있다.


다음 조언을 사용하여 빚을 해결하고 생활을 개선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최고의 신용 점수를 얻으려고 노력한다면, 신용 카드가 네 개 이상이어서는 안 된다.


카드 한 장만 있으면 신용점수가 더 길어지는 반면, 5장 이상이면 재정을 다루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다.


신용을 쌓고 싶다면, 두 장의 카드를 보관하고, 필요하지 않은 한 다른 카드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좋은 세일을 보면 눈이 식료품점에 들러붙을 수도 있지만,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면 너무 많은 물건을 사지 마라.


식료품이 상하기 전에 모든 것을 먹어야만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식료품점에서 돈을 절약할 방법을 찾을 때는 합리적이어야 한다.




어떤 물건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은 그 물건이 실제로 가치가 있을 때 그 물건을 싼 가격에 파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자신의 소유물의 가치를 알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값진 작품을 팔아서 금전적으로 이익을 얻을 것이다.




가계 예산 외일 수 있는 구매에 가족을 참여시키십시오.


만약 그것이 새 TV처럼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것이라면, 그 가족들은 그들의 돈을 모으도록 설득할 수 있을 것이다.




예상치 못한, 때로는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하여 대비해야 하는 상황에 대비하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특히 납기일이 지난 후 유예기간과 연체료가 얼마나 나올지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1년 장기 임대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선택 사항을 숙지하십시오.




월별 현금 수당을 스스로 정하면 사건 발생에 너무 많은 돈을 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현금 용돈은 책이나 외식, 새 신발 같은 것에 자신을 대할 때 쓰일 수 있지만, 그것이 없어지면 그만이다.


예산에 든다는 것이 박탈감을 의미할 필요는 없다.


그러니, 나가서 식사하거나, 가끔 다른 약간의 경비를 즐기세요.




분수에 맞는 생활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버는 것보다 더 많이 쓰지 않는다.


돈벌이를 할 때마다 낭비하거나 신용으로 충당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과소비를 하는 사람들은 결코 이렇다 할 부를 쌓지 못할 것이다.


얼마나 많은 돈이 가계에 들어오는지 재고해 보고, 지출이 적은지 확인하라.




융통성 있는 지출 계정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계좌에 넣어둔 소득은 비과세니까 너는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거야.




너의 재정 상황에 대해 친구들에게 말해라.


그렇게 하면,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무언가를 하도록 초대하고 당신은 그것을 할 여유가 없다면, 당신은 기분이 나빠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선물을 살 수 없는 이유를 공유하지 않거나, 그들과 함께 많은 곳을 갈 수 없다면, 그들은 당신의 거절을 더 개인적인 것으로 받아들일지도 모른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더 저렴한 방법을 찾고, 여러분의 재정 문제를 그들과 공유하십시오.




소규모 주택 개선 프로젝트를 직접 수행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일부 DIY 수업을 듣거나 온라인에 접속하여 기사를 읽고 특정한 집 개량을 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시청해 보십시오.




건전한 개인 재정 결정에 있어서는, 사람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빚을 완전히 피하는 것이다.


자동차나 주택에 대해서는 대출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사소한 일에도 물건을 살 때 돈을 내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다.




시간을 들여 재정을 관리하면 생활에 안정을 가져다 줄 것이고, 더 많은 일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여러분의 재정을 정돈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피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인생에서 더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