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를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2020. 6. 2. 13:24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를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전 세계 사람들은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


너무 많은 것들이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들은 항상 증상을 완화시킬 방법을 찾고 있다.


여기 이 글의 팁은 무엇이 당신을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게 하는지, 그리고 그것들을 제거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내는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샤워를 하고, 머리도 감도록 해라.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몸은 하루 종일 알레르겐을 모으며, 여러분이 자는 동안 야간 알레르기가 발생하게 할 수 있다.


그냥 샤워를 해서 하루를 깨끗이 씻고, 야간 알레르기 증상을 피한다.




먼지 진드기는 불행히도 알레르기 환자에게는 피할 수 없다.


짐작하시겠지만, 이 작은 녀석들은 네 침구와 베개 전체에 걸쳐서 네 죽은 피부 조각으로 식사를 하고 있어.


그들은 쉽게 볼 수 없지만, 그들은 그곳에 있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알레르기에 기여한다.


지퍼 처리된 저자극 케이스와 베개 및 매트리스 덮개를 구입하여 진드기에게 적대적인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침대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파이프 온수에 있는 모든 시트를 매주 씻기를 원한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털이 거의 없는 애완동물을 길러야 한다.


모든 동물들은 알레르겐을 가지고 있지만, 머리가 긴 동물들은 특히 이것에 대해 나쁘다.


애완동물 알레르기를 더 최소화하기 위해, 애완동물들이 여러분과 같은 침대에서 자도록 내버려 두지 마십시오.




피부 테스트는 알레르겐을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이러한 물질에 얼마나 알레르기가 있는지 알아내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피부 테스트에서 당신이 당신의 지역에서 흔한 포자에 민감하다는 것을 밝혀낼 수 있다.


사실, 알레르기 반응의 심각성은 너무 온화해서 자신이 경험하는 사람인지도 모를 수도 있다.




너는 카펫을 완전히 없애고 싶을지도 모른다.


카펫은 꽃가루, 먼지, 진드기 등을 보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만약 당신이 벽과 벽으로 된 카펫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라미네이트, 타일 또는 나무 바닥으로 바꾸고 싶을 것이다.


얼마나 많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들이마시는가에 상당한 차이가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의 단단한 나무 바닥을 자주 청소할 필요가 있다.




집을 신선하고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창문을 꼭 열어라.


공기중의 꽃가루는 열린 창문을 통해 당신의 집으로 흘러들어갈 수 있고, 그곳에서 그것은 당신의 알레르기를 악화시킨다.


필터를 자주 점검하고 통풍구를 청소하여 알레르기를 예방하십시오.




알러지 환자에게 가습기를 권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인데, 그것은 사람들이 잠을 잘 때 기도를 촉촉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실제로 역효과를 낳을 수 있는데, 이는 배출되는 수증기 가습기가 카펫에 착륙할 수 있기 때문에 곰팡이나 다른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증식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기도에 수분을 공급하려면 식염수 비강 스프레이를 사용해 보십시오.




알레르기는 흔하고 또한 좌절감을 준다.


알레르기를 다루어야 하는 사람은 누구나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밖에 없다.


이 기사의 팁으로, 당신은 알레르기와 싸우는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


이 글의 요령을 기억하고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하는데 사용하라.